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 (자주 찾는 질문)

FAQ (자주 찾는 질문)

고객센터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무통장 입금 기한/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
작성자 FAU KOREA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2-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4

A. 무통장 주문 후, 7일 이내로 입금을 해주셔야 주문이 완료됩니다.

정보오류로 인해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, 주문일로부터 7일 경과 시 자동 주문취소 처리로 진행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어 입금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.

입금 정보 오류 시 상품주문 확인 및 출고(배송)이 지연되며,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서만 배송이 진행됩니다.


※ 주문이 취소된 건은 다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※ 입금이 늦어진 경우,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당사 사정으로 인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무통장입금 시 고객님께서 입력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과 주문금액이 동일해야 입금확인이 됩니다.

   입금은 했으나, 입금자명이 다르게 되어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파우몰 1:1 게시판 또는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